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서인국, 이토록 시크한 본방독려샷 봤나요?··· ‘너를 기억해’ 시크男 변신

서인국, 이토록 시크한 본방독려샷 봤나요?··· ‘너를 기억해’ 시크男 변신

등록 2015.06.22 18:32

홍미경

  기자

공유

시크남으로 변신한 서인국이 KBS ‘너를 기억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서인국 공식트위터 왓츠업을 통해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 CJ E&M)’에서 주인공 이현 역을 맡은 서인국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인국은 캐주얼한 복장에도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KBS2TV 너를 기억해 6월 22일 밤 10시 기대해 주세요!”라고 손 글씨로 직접 쓴 종이를 들고 있다.

시크남으로 변신한 서인국이 KBS ‘너를 기억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젤리피쉬시크남으로 변신한 서인국이 KBS ‘너를 기억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젤리피쉬


특히 사진 속 서인국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미소는 극중 캐릭터인 시크하면서도 훈훈한 이현 표 매력을 그대로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인국이 ‘너를 기억해’에서 맡게 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은 최단 시간에 범죄학과 심리학 학위를 따고 부교수로 재직 중일만큼 뛰어난 두뇌와 잘생긴 외모는 물론 신비한 매력까지 갖춘 완벽남이지만 처음 본 사람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차가운 성격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변신의 귀재인 이현 역할을 통해 서인국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서인국의 다양한 매력이 빛을 발할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 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오늘인 6월 22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