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카라 구하라 “올 여름, 솔로 앨범 발매할 예정”

[NW현장] 카라 구하라 “올 여름, 솔로 앨범 발매할 예정”

등록 2015.05.26 20:01

김아름

  기자

공유

카라 구하라./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카라 구하라./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


걸그룹 카라 구하라가 솔로 앨범 발매 계획을 깜짝 공개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걸그룹 카라 7집 미니앨범 ‘In Love’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방송인 김태진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구하라는 “카라 활동이 끝나고 난 후 올 여름쯤 솔로 앨범이 나올 예정이다. 지금 작업에 한창이다”라며 “카라에서와는 또 다른 발전 음악과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그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솔로 앨범에 대해 회사에 강력하게 어필했다. 언니들은 OST 발매를 했었는데 나는 조금 더 나만의 색깔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 번 준비하게 됐다”고 조심스레 언급했다.

한편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 ‘In Love(인 러브)’의 타이틀곡 ‘큐피드’는 K-POP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선 e.one(최현준, 정호현)과 EJ SHOW의 작품으로 카라의 발랄함이 이들과의 작업을 통해 배가 되며 세련미까지 더해져 한층 성숙한 카라만의 음악으로 탄생했다.

카라의 새 앨범 ‘인 러브’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각종 음악방송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