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아빠보다 박철민과 다정한 모습에 조재현 ‘조무룩’

‘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아빠보다 박철민과 다정한 모습에 조재현 ‘조무룩’

등록 2015.05.24 22:06

김아연

  기자

공유

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아빠를 부탁해’에서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배우 박철민과 아빠보다 더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영상 캡쳐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아빠를 부탁해’에서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배우 박철민과 아빠보다 더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영상 캡쳐


‘아빠를 부탁해’에서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배우 박철민과 아빠보다 더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24일 방송된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조재현, 조혜정 부녀가 박철민과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재현은 박철민에게 “혜정이가 그렇게 술을 잘 마시냐”며 “너 때문에 많이 마셨다고 들었다”고 핀잔을 줬다.

그러나 박철민은 평소 딸이랑 술을 많이 마시냐는 조재현의 질문에 “딸이 안주를 만들어주기도 한다”고 답하고 조혜정과 서로 장난을 치면서 스킨십도 나누는 등 진짜 아빠보다 더 친한 분위기를 형성해 조재현을 당황케 했다.

아빠를 부탁해의 조혜정과 박철민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아빠보다 더 친해 보이는 건 확실함”, “두분 빨리 친해지셨음 좋겠어요”라며 관심을 보였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