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황동주, ‘위대한 조강지처’ 남자주인공 캐스팅···미용사 변신

황동주, ‘위대한 조강지처’ 남자주인공 캐스팅···미용사 변신

등록 2015.05.14 08:16

이이슬

  기자

공유

황동주 / 사진 = 스케치E&M황동주 / 사진 = 스케치E&M


배우 황동주가 ‘위대한 조강지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14일 오전 소속사 스케치E&M에 따르면 황동주가 MBC 새 일일연속극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에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극중 황동주는 남자주인공 이성호 역으로 젊은 나이에 타고난 손재주로 자수성가해 성공한 캐릭터로 분했다. 이성호는 부드러운 외모에 탁월한 미용실력으로 업계에서는 정평이 난 인물로 이후 예기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아내와 오해를 빚게 된다.

황동주는 앞서 KBS2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의 주인공을 맡은 바 있다. 전작에서 함께 호흡한 황순영 작가와 이번 작품에서도 다시 한번 인연을 맺게 됐다. 전작에서는 주로 기업 대표이사, 의사 등 엘리트 엄친아 역할을 맡아온 그는 이번 작품으로 코믹함이 가미된 이미지로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여성들의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과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그리고 무시무시한 복수를 담은 작품. 같은 학교를 다닌 세 여자들이 지닌 그들만의 비밀스런 관계를 다룬 극한 가족 통속극이다.

드라마 제작진은 “전작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이 검증되는 등 가능성을 확실히 각인시켰다는 점에서 믿고 맡기는 배우”라고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황동주는 “젠틀한 매력 속에 코믹함이 가미된 캐릭터라는 점에서 연기 변신을 시도할 수 있을 것 같아 설레는 마음”이라며 “6개월간의 여정 동안 이성호라는 인물로 시청자들과 울고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다음달 15일 오후 MBC에서 첫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