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나영희·조한철·최권, ‘프로듀사’ 아이유와 독특 관계··· 궁금증 UP

나영희·조한철·최권, ‘프로듀사’ 아이유와 독특 관계··· 궁금증 UP

등록 2015.05.10 06:01

홍미경

  기자

공유

‘프로듀사’ 나영희-조한철-최권이 아이유 소속사 ‘변 엔터 사단’으로 뭉쳤다.

엔터계의 마녀로 분하는 변 엔터 대표 나영희를 중심으로 뭉친 조한철-최권은 오직 일로서 아이유와 함께하는 변 엔터 3인방으로서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7일 아이유 소속사 사람들로 변신한 나영희-조한철-최권의 스틸을 공개했다.

나영희는 아이유 소속사 변 엔터의 대표 변미숙으로 분한다. 극중 변미숙은 소속 가수나 배우들의 척수에 빨대를 꽂고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빨아들이는 타칭 엔터계의 마녀. 그는 전투력 충만한 독종으로서 방송계를 쥐락펴락하며, 적으로 돌리면 큰일 날 것 같은 포스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프로듀사' 엔터계의 마녀로 분하는 변 엔터 대표 나영희를 중심으로 뭉친 조한철-최권은 오직 일로서 아이유와 함께하는 변 엔터 3인방으로서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프로듀사''프로듀사' 엔터계의 마녀로 분하는 변 엔터 대표 나영희를 중심으로 뭉친 조한철-최권은 오직 일로서 아이유와 함께하는 변 엔터 3인방으로서 극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프로듀사'


이와 함께 조한철-최권은 변 엔터 소속되어 있는 아이유 매니저들로 분한다. 조한철이 맡은 김실장은 상황에 따라 유연한 대처가 가능해 변 대표의 손과 발이 되어 일을 대신 처리하곤 하는 능력 좋은 매니저이며, 최권은 극중 신디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며 고군분투하는 매니저다.

이처럼 나영희-조한철-최권은 아이유를 위해 뭉쳤지만 오직 ‘일’로서만 그를 대하며 서로 다른 생각을 품고 있는 ‘동상이몽 사단’으로서 독특한 케미를 형성, 극을 더욱 풍족하게 해줄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나영희는 조한철을 앞세우고 위풍당당하게 걸음을 옮기고 있는데, 그의 눈빛에서 싸늘한 카리스마가 풍겨져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의문이 가득해 보이는 조한철의 얼굴 표정과 아이유의 대기실로 보이는 문 앞에 엉거주춤하게 서 있는 최권의 모습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극중 세 사람이 어떤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