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김기방, 수염깎은 맨얼굴 훤칠··· ‘화정’위해 파격 변신

김기방, 수염깎은 맨얼굴 훤칠··· ‘화정’위해 파격 변신

등록 2015.05.04 08:21

홍미경

  기자

공유

김기방이 덥수룩한 턱수염을 밀고 동안으로 거듭난 외모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MBC 월화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7회에서 구복역으로 첫 등장을 선보일 김기방이 놀라운 변신 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평소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은 덥수룩한 수염을 말끔하게 민 후 자신의 모습에 어색함을 느낀 듯 살풋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MBC 월화 '화정' 7회에서 구복역으로 첫 등장을 선보일 김기방이 놀라운 변신 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MBC 월화 '화정' 7회에서 구복역으로 첫 등장을 선보일 김기방이 놀라운 변신 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MBC 월화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극중 김기방은 정명공주(이연희 분)가 일본 노비생활 중 만난 유일한 친구 구복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3월 종영한 tvN 금토 '하트 투 하트'에서 양형사역을 맡아 찰진 생활연기를 보여준 김기방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기방오빠가 수염을 밀다니 대박’ ‘김기방 보는 내가 더 어색하네’ ‘기방이형 이미지 변신 장난 아니야’, ‘이건 본방사수 해야겠다 완전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방이 파격 첫 등장을 선보일 MBC 월화 '화정'은 매주 월,화 오후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