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변요한 “송지효,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케미 좋을 것 같았다”

[구여친클럽] 변요한 “송지효,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케미 좋을 것 같았다”

등록 2015.04.30 18:01

이이슬

  기자

공유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변요한 /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변요한 /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


배우 변요한이 송지효와의 호흡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송지효, 변요한,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이 참석했다.

이날 변요한은 상대역인 송지효와의 호흡에 대해 묻는 질문에 “처음 송지효 선배를 만나는 순간부터 케미가 있을 거라는 느낌이 왔다. 감독님과 만났을 때 저를 편안하게 해주셨고 제가 쉽게 다가갈 수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극중 배역으로도 봤을 때도 그게 작용한 것 같다. 어제 그 송지효와 ‘정말 잘 맞는다’라는 이야기를 했었다. ‘아’ 하면 ‘어’ 할 정도로 잘 맞는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여친클럽’은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 분)와 명수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 분)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공개한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 박명수와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 자링 모이게 된 ‘사자대면 스캔들’을 유쾌하게 그려갈 예정이다.

한편 ‘구 여친클럽’은 ‘슈퍼대디열’ 후속으로 오는 5월 8일 오후 tvN에서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