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넷마블, ‘모두의마블’ 공모전 시상식 개최

넷마블, ‘모두의마블’ 공모전 시상식 개최

등록 2015.03.19 17:40

이선영

  기자

공유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월부터 게임기획 및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국민 인기게임인 ‘모두의마블’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모두의마블’ 공모전에는 총 5000여개 팀이 참여했으며 1차 심사, 2차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게임기획 부문 대상과 최우수상 등 총 8개팀이 수상했다.

대상과 상금 3000만원은 좀비 게임 주제를 다룬 ‘28턴 후’ 팀이 차지했으며 ‘은행시스템’팀이 아이디어 부문 최우수상 및 300만원의 상금을 받는 등 기획과 아이디어 부문 14개팀에게 총상금 1억원이 수여됐다. 또 수상자 전원에게는 서류 및 필기전형 면제 등의 넷마블 입사 혜택이 주어졌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좀비, 축구, 이벤트맵 아이디어 등 공모전에 제출된 다양한 아이디어에 놀랐다”며 “선정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게임에 잘 적용해 더 재밌는 ‘모두의마블’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대만, 태국,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