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에이젝스 형곤, 뮤지컬 ‘레미제라블’ 마리우스役 주연 발탁···“탁월한 캐릭서 소화력”

에이젝스 형곤, 뮤지컬 ‘레미제라블’ 마리우스役 주연 발탁···“탁월한 캐릭서 소화력”

등록 2015.03.09 12:13

김아름

  기자

공유

에이젝스 형곤./사진=DSP미디어 제공에이젝스 형곤./사진=DSP미디어 제공


에이젝스 멤버 김형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에이젝스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최근 에이젝스의 멤버 김형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마리우스 역에 캐스팅.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극 중 김형곤이 맡은 마리우스 역은 불의를 못 참는 귀족출신의 혁명가이자 코제트와 열렬히 사랑에 빠지는 로맨티스트 이다. 김형곤은 이 역할을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연습에만 몰두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한 관계자는 “김형곤이 안정적인 노래실력과 섬세한 표정연기로 마리우스 역에 딱 맞는 적임자가 나타났다며 다들 입을 모아 칭찬할 만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며 칭찬했다.

김형곤은 “이렇게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 드린다”며 소감을 전하고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뮤지컬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앞서 KBS2 ‘아이리스2’,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뮤지컬 ‘국화꽃 향기’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김형곤은 이어 뮤지컬 ‘레미제라블’에도 출연하게 돼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게 됐다.

한편 김형곤이 출연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나루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