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소녀시대 유리, 노출 없이도 섹시··· 공항 패션의 정점

[★ 공항패션] 소녀시대 유리, 노출 없이도 섹시··· 공항 패션의 정점

등록 2014.11.26 13:44

홍미경

  기자

공유

사진= 중국 팬미팅을 마치고 귀국한 소녀시대 유리가 노출 없이도 섹시한 자태를 발산했다 / 버버리 제공사진= 중국 팬미팅을 마치고 귀국한 소녀시대 유리가 노출 없이도 섹시한 자태를 발산했다 / 버버리 제공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지난 2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중국 현지 팬미팅 일정을 마치고 돌아온 유리는 베스트 걸 그룹답게 포근함과 섹시함이 드러나는 겨울 공항 패션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리는 라쿤 퍼와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 된 여성스러운 버버리 다운 패딩 코트와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블랙 스키니진을 착용했으며, 이와 함께 블랙 레더 롱 부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한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또 레드 립과 짙은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노출 없이도 섹시한 공항패션의 정점을 찍었다.

유리가 착용한 브라운 컬러의 다운 패딩 코트는 생활 방수 코팅의 유광 우븐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되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겨울철 잇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녀시대는 12월 9일 일본에서 ‘소녀시대 더 베스트 라이브 인 도쿄돔’을 개최하며, 내년 초 중국 광저우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연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