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리프트(ASTALIFT)는 오는 4일 관리하기 까다로운 여름 피부를 위해 서머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스타리프트의 서머 스페셜 세트는 습하고 무더운 날씨와 잦은 냉방으로 인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다. ‘한여름 수분광채 프로그램’과 ‘데일리 수분탄력 프로그램’ 등 두 종류로 나눠서 출시해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한여름 수분광채 프로그램 세트는 모이스처 폼과 젤리 아쿠아리스타, 화이트닝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3단계 패키지이다.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데일리 수분탄력 프로그램 세트는 젤리 아쿠아리스타와 로션, 에센스 데스티니,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품 중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15g, 40g, 60g 중에서 원하는 용량을 고를 수 있다.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으로 지친 여름 피부를 완벽하게 회복시켜주는 아스타리프트의 서머 스페셜 세트 2종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되며,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보라 기자 kin33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