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밴드’, 이미지로 즐기는 ‘밴드 패션’ 서비스 오픈

‘밴드’, 이미지로 즐기는 ‘밴드 패션’ 서비스 오픈

등록 2014.07.21 14:33

김아연

  기자

공유

네이버의 자회사 캠프모바일은 운영하는 관심사 기반의 모임 SNS인 ‘밴드(BAND)’는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밴드 패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밴드 패션’은 밴드 내 ‘더 보기’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상품 리스트는 큼직한 이미지와 함께 성별 및 의류 카테고리 등으로 구분해 제공된다.

밴드 이용자들은 ‘밴드 패션’에서 원하는 패션 스타일의 이미지를 상하 및 좌우 스크롤 방식으로 간편하게 찾을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이미지 터치 시 해당 몰로 이동해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밴드 패션’은 여성판 및 남성판을 따로 구분해 패션 정보를 찾으려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한번 본 상품을 별도로 체크해 둘 수도 있다. 또 관심 있는 상품의 연관 아이템도 함께 제공하는 등 이용자 관점의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UX)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향후 캠프모바일은 밴드 속 이용자가 선호하는 쇼핑몰의 즐겨찾기, 밴드 이용자간 개별 상품의 공유 및 할인 정보 알림 등의 기능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