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은 이달 7일부터 10일까지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Ⅱ’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의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중 최상위 제품이다.
렌즈를 교환하지 않더라도 한 대의 카메라로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로 정식 판매에 들어가기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예약 판매는 예약 및 결제를 마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파워샷 G1 X Mark Ⅱ 전용 렌즈 후드와 커스텀 그립, 리미티드 에디션 넥스트랩 등 액세서리 3종을 모두 증정한다. 넥스트랩의 경우 ‘1’부터 ‘100’까지 시리얼 번호가 새겨져 있어 나만의 특별한 넥스트랩을 간직할 수 있다.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파워샷 G1 X Mark Ⅱ를 구매하고 정품등록 완료 후 구매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총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파워샷 G1 X Mark Ⅱ 전용 외장형 전자식 뷰 파인더(EVF-DC1)를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파워샷 G1 X Mark Ⅱ와 사은품 3종의 이미지가 포함된 개봉기를 작성해 자신의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올린 다음 해당 후기 URL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단, 커뮤니티에 후기를 올릴 경우, 본문 상단에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아이디를 표기)
예약 판매는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강남점을 포함한 전국의 캐논 직영 오프라인 매장 15곳과 캐논 이스토어 직영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 판매 가격은 89만9000원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