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탱탱 물방울 피부의 완성!
참존화장품은 점, 선, 면으로 구성된 얼굴의 입체적인 피부 케어를 위한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7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피부의 입체 공간인 점(First Drop), 선(Second Drop), 면(Third Drop)에 주목한 새로운 물방울 3D 케어 시스템으로 3D 케어를 위해 최적화된 성분들이 물방울처럼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물방울 3D 케어 시스템은 입체적인 얼굴의 보습과 탄력을 케어하기 위해 복분자 추출물, 펩타마이드-6, 비피다 발효물 등을 담았다.
복분자 추출물은 건조함으로 노화가 진행된 피부 속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생기를 부여하고, 펩타마이드-6(Peptamide-6)은 힘 없이 처진 피부 라인을 팽팽하고 입체적으로 가꿔준다.
또 비피다 발효물이 균일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레드와인 추출물과 크렌베리 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의 복합체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 참존의 독자 성분 시알디-3(CRD-3)이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스킨토너 △에멀젼 △뉴트리언트 크림 △에센스△아이크림 △나이트 리치 크림 △슬리핑 팩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참존화장품 관계자는 “탱글탱글한 물방울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겉과 속은 물론 라인까지 입체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참존 디에이지 하이드롭 라인은 이러한 동안 피부를 위한 3D 입체 케어 시스템에 중점을 두고 개발해,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