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는 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와 생산 활성화를 알리는 친환경 산업과 관련된국내 최대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올가홀푸드를 비롯해 270개사, 720개 부스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올가는 브랜드 가치인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이 반영된 다양한 친환경 경영활동 사례와 상품 취급원칙, 매장현황 등을 소개하는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올가의 친환경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올가는 이번 전시 공간을 올가 직영점 형태와 유사하게 제작해 관람객들에게 친근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시 공간에는 올가의 기업 연혁, 수상 내역과 동물복지제도, 마이스터제고 등의 차별화된 관리기준, 가맹점인 ‘바이 올가’ 등에 대한 정보도 전한다.
또한 전시 공간 한쪽에는 올가 대표 제품들도 전시한다. 국가공인기관은 물론 풀무원 식문화연구원에서 잔류 농약, 중금속 등의 안전성 검사를 거친 신선 식품과 까다로운 원칙을 지켜 만든 올가PB 제품, 자연친화적으로 만든 생활용품 등을 전시한다.
남제안 올가홀푸드 대표이사는 “올가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은 물론 친환경 포장재 개발, 매장 내 LED 조명기기 설비 등을 통한 친환경적 경영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과 지구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