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쌍용차, 귀성 차량 전달식 가져

쌍용차, 귀성 차량 전달식 가져

등록 2013.09.16 14:41

윤경현

  기자

공유

쌍용차(대표이사 이유일)는 ‘뉴 코란도 C’ 등을 귀성 차량으로 제공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란도 Thru-Pass’ 시승단에 6박 7일 동안 코란도 C와 코란도 투리스모 등 총 60대를 전달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코란도 Thru-Pass’ 시승단에 6박 7일 동안 코란도 C와 코란도 투리스모 등 총 60대를 전달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전국 영업소에서 ‘코란도 스루패스’ 한가위 시승단으로 선정된 60명에게 뉴 코란도 C 30대와 코란도 투리스모 30대를 5만원 상당의 주유권과 함께 전달하였으며,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장거리 주행 중 주의사항과 차량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시승 기간은 17일~23일6박 7일이다.

‘코란도 스루패스’ 시승단에게 제공되는 뉴 코란도 C는 향상된 연비(8.4%, 2WD A/T 기준)와 정숙성으로 경제적이고 편안한 귀성길을, 코란도 투리스모는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에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어 정체 없이 즐거운 귀성길에 나설 수 있다.

더불어, 귀성길에 차량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 공유하는 사람 모두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실시간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