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한가족 걷기대회’ 개최

SK건설, ‘한가족 걷기대회’ 개최

등록 2013.05.13 13:03

성동규

  기자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과 함께 걸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건설걷기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과 함께 걸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SK건설


SK건설은 지난 11일 서울 도봉구 중랑천변 산책로에서 ‘희망메이커와 함께 하는 한가족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세대간의 건강한 통합문화 조성을 위해 ‘희망! 한걸음, 행복! 두 걸음!’을 슬로건으로 열렸다.

‘희망메이커’는 SK건설 임직원 기부로 마련한 기금으로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을 경제적으로 지원하며 교류활동을 갖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SK건설 임직원들과 희망메이커 후원 아동 및 가족, 지역 독거노인 등과 한 조를 이뤄 중랑천 도봉구청~상도교 구간 4km 산책로를 걸으며 전통놀이 체험, 보드게임, 캐리커쳐 그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겼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경제적 지원 뿐 아니라 후원대상자와 폭넓은 이해와 유대를 형성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건설은 2011년부터 서울 7개 구청, 20개 사회복지기관과 함께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 600여명의 생계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벌여오고 있다.
<BYLINE>
성동규 기자 sdk@

뉴스웨이 성동규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