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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등록 2013.04.18 11:12

임현빈

  기자

신용보증기금이 8년 연속 공공행정 서비스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신보는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올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신보 콜센터는 고객 상담 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 VOC(Voice of Customer) 통합서비스 시스템 등을 운영하면서 서비스 수준을 높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창익 기업지원부장은 “올해로 8년 연속 공공행정 서비스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며 “콜센터는 고객과 만나는 첫 접점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분기당 25회, 연간 총 100회에 걸쳐 콜센터의 총 16가지 제공 서비스 이행 여부를 측정하고 서비스 품질 지수를 평가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지수 판단 기준은 콜센터의 전화 수신상태, 고객 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이다.

임현빈 기자 bbeeny@

뉴스웨이 임현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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