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이달 26일부터 4월 19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Jeep 고객을 대상으로 2013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3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크라이슬러·Jeep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봄을 맞이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크라이슬러·Jeep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크라이슬러의 첨단 진단 장비인 ‘와이텍'을 이용하여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모든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인 모파 브랜드의 전 부품과 타이어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모파 브랜드의 캐리어 및 고무매트 그리고 지프 브랜드 액세서리 컬렉션(Jeep 모자 & T-Shirt), Jeep 테디베어 컬렉션 구입 시 20% 할인의 혜택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이사는 “무상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의 뜻깊은 취지를 밝혔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