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서 17일부터 30일까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옷차림이 얇아짐에 따라 슬림한 실루엣을 향한 여성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단시간에 다이어트만으로 ‘S라인’과 같은 예쁜 몸매를 갖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몸매를 조금 더 아름답게 보여주는 기능성 속옷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유니클로의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인 ‘컴포트 뷰티 웨어(Comfort Beauty Wear)’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유니클로가 유명 여성 온라인 대표 커뮤니티 체험단 중 384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98%의 응답자가 ‘편안하다’고 대답했으며 73%가 ‘타사 제품 대비 가장 좋은 점’으로 편안함, 안정감 등 뛰어난 ‘기능성’을 언급했다. 응답자의 95%는 재구매 의향을 밝힐 정도로 유니클로 컴포트 뷰티 웨어 라인에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유니클로는 이와 같은 여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 광복점에서 ‘컴포트 뷰티 웨어’와 ‘에어리즘 브라탑’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컴포트 뷰티 웨어’ 및 ‘에어리즘 브라탑’을 50,000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해당 백화점의 비오템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오템 수퍼아쿠아수르스 나이트 스파’ 5ml를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최근 기능성 이너웨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니클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의 주요 고객층이 트렌드와 품질에 가치를 두는 여성들인 만큼, 이번 팝업 스토어 및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컴포트 뷰티 웨어’는 ‘바디쉐이퍼 스타일업’ 및 ‘와이어리스 브라’, ‘울트라 심리스 쇼츠’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바디쉐이퍼 스타일업’ 라인은 답답한 느낌 없이 날씬한 실루엣 연출에 효과적인 상품들을 1만2900원에서 2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상의인 ‘바디쉐이퍼 스타일업 탱크탑(심리스)’은 입는 사람의 체형에 알맞게 피트 되어 몸의 라인을 정돈하며, ‘바디쉐이퍼 스타일업 브라 탱크탑(심리스)’은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착용감의 브라컵이 내장되어 바스트 라인을 아름답게 연출한다.
하의인 ‘바디쉐이퍼 스타일업 쇼츠’는 겉옷 위로 드러나지 않으면서 피트 되는 하의를 입을 때 힙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바디쉐이퍼 스타일업 쇼츠’는 봉제선의 유무에 따라 ‘심리스’와 ‘넌라인’으로 구성되며, ‘넌라인’ 중 ‘저스트 웨이스트’는 윗부분에 화려한 레이스 장식을 더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와이어리스 브라’는 와이어 없이도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연출한다. 파워네트를 내장하고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라이트’와 폭 넓은 어깨끈으로 어깨 부담을 줄이고 엑스트라 모이스처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소프트’ 타입 2종으로 모두 2만9900원에 제공된다. 하의 속옷인 ‘울트라 심리스 쇼츠’의 경우 봉제선을 생략해 옷 위로 라인이 비치지 않으며 밑위 길이가 짧아 착용 후 보일 걱정 없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으며 7900원에 판매된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