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베네통’(BENETTON) 코리아는 공식 사이트이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을 개편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베네통 이태리 홈페이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컬러감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는 한편, 한국 이용자의 편의에 맞춘 UI 구성으로 이용 고객을 고려했다. 또 커뮤니티와 브랜드 스토리 카테고리를 강화해 쇼핑 외에도 문화·라이프 전반에 이르는 풍성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베네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론칭, 판매 상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현재 이태리 직수입 티셔츠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5월 말에는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 6월에는 비치타월, 비치 샌들 등 바캉스 대비 용품이 베네통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출시될 예정이다.
쇼핑의 편의성과 구매 혜택도 커졌다. 콘텐츠 제공, 쇼핑 기능 등 두 개로 나뉘어 있던 메인 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해 메뉴 간 이동을 쉽고 빠르게 하였으며, 콘텐츠 페이지와 구매 페이지의 연계성을 강화해 스타일 컷을 보며 해당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 가입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신규 가입 쿠폰과 적립금이 증정되며, 구매에 따라 VIP, 골드, 실버, 패밀리 등 공식 쇼핑몰 등급이 적용되어 각 등급에 따라 매월 포인트와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베네통은 홈페이지 개편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전 상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음 달인 6월 말까지 SNS를 통한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최영미 베네통코리아 마케팅 담당 실장은 “이번 베네통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웹 디바이스를 통해 베네통 제품과 스타일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온라인 이용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크 하면서도 감각적인 브랜드의 스타일은 물론, 사회, 문화 전반에 걸쳐 베네통 그룹의 근본적 가치를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여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