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넥슨, 닌텐도 3DS 전용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최초 공개

넥슨, 닌텐도 3DS 전용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최초 공개

등록 2013.04.12 12:38

이주현

  기자

공유

넥슨은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출시에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maple3ds.nexon.com)를 오픈하고 게임의 특징과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12일 최초로 공개했다.

넥슨, 닌텐도 3DS 전용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 최초 공개 기사의 사진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최대한 활용해 공간감을 부여함에 따라 원작과는 다른 아름다운 메이플 월드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귀엽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콘솔 특유의 조작과 통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배경이 되는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간단한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버튼 하나만으로 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유저의 취향대로 닌텐도 3DS의 각 버튼에 스킬 지정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조작법 영상이 눈길을 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이달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maple3ds.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0년 4월 닌텐도 DS 용 `메이플스토리DS`를 발매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