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밀크파트너스·스테이지파이브, 통신비 절감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증권 블록체인

밀크파트너스·스테이지파이브, 통신비 절감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등록 2025.12.19 15:44

한종욱

  기자

공동 개발 요금제로 시장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

사진=밀크 파트너스 제공.사진=밀크 파트너스 제공.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 중인 밀크파트너스가 국내 대표 기술 기반 알뜰폰(MVNO) 기업 스테이지파이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통신 시장 혁신을 위한 공동 협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플랫폼 노하우를 결합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요노(YONO, You Only Need One)' 트렌드와 알뜰폰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테이지파이브는 밀크의 새로운 포인트 제휴 파트너로 합류한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운영 중인 알뜰폰 브랜드 판다이렉트에 새롭게 도입되는 리워드 포인트인 '핀포인트'는 밀크 앱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의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게 되어 포인트 활용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타 알뜰폰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전망이다. 양사는 내년 1분기 중 밀크 앱 내 핀포인트 연동 및 교환 기능을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단순한 포인트 연동을 넘어 양사는 혁신적인 통신 요금제 상품도 공동 개발해 2026년 1분기 내 출시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는 사용자가 데이터를 아껴 쓴 만큼 실질적인 리워드로 돌려받는 구조다.

양사는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이용자 확보를 위한 대규모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밀크의 150만 이용자 풀과 스테이지파이브의 통신 서비스 역량을 결합해 알뜰폰 시장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밀크파트너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여행, 여가, 쇼핑, 라이프스타일에 이어 통신 분야까지 아우르는 더욱 강력한 블록체인 실생활 생태계를 구축하게 됐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매월 납부해야 하는 통신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데이터 미사용분에 대한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스테이지파이브와 함께 준비 중"이라며, "시장에 가치 있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는 SK OK캐쉬백, 롯데 엘포인트, CU, 메가박스, NOL(야놀자), 에어아시아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인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