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증권 이동훈 켐트로스 대표이사, 코스닥협회 14대 신임 회장 선임

증권 증권일반

이동훈 켐트로스 대표이사, 코스닥협회 14대 신임 회장 선임

등록 2025.02.25 11:00

임주희

  기자

공유

이동훈 코스닥협회 신임 회장. 사진=코스닥협회 제공이동훈 코스닥협회 신임 회장. 사진=코스닥협회 제공

코스닥협회는 25일 '제26기(2025년도)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하고 제14대 신임 회장으로 이동훈 ㈜켐트로스 대표이사 등 신규 임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선 금년 사업계획 등도 확정했다.

협회는 '미래를 선도하는 성장의 나침반, 코스닥!'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주요 경영목표로는 ▲코스닥 경쟁력 제고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회원사 지원 확대 ▲네트워크 확대 및 소통 활성화 등 협력 강화 ▲코스닥 브랜드가치 제고 ▲협회 사무국의 전문성·효율성 제고 등을 선정했다.

또한 이동훈 신임 회장을 비롯 윤경원(㈜인트론바이오테크놀로지) 대표이사 등 총 6명을 신임 부회장으로, 마점래(㈜엠오티) 대표이사 등 총 11명을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이동훈 신임 회장은 "기업을 둘러싼 대내외적 환경의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지만 협회는 코스닥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실효성 있는 제도개선과 정책발굴에 노력할 것"이라며 "신성장동력 창출 및 밸류업을 위한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네트워크 및 내실있는 대외협력을 강화하는 등 코스닥기업의 질적인 성장과 권익옹호를 위하여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