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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바이오 오비맥주, 카스 '올림픽 에디션' 내놓는다

유통·바이오 식음료

오비맥주, 카스 '올림픽 에디션' 내놓는다

등록 2024.05.29 10:59

김제영

  기자

파리올림픽 공식 맥주 파트너 카스. 사진=오비맥주 제공파리올림픽 공식 맥주 파트너 카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가 카스를 앞세워 올림픽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건다.

오비맥주 카스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올해 7월 개막하는 파리올림픽 응원 마케팅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주류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2024 파리올림픽을 후원하는 파트너 브랜드다.

카스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한정판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한다.

카스 프레시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에 한해 선보이는 올림픽 에디션 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와 공식 파트너사임을 의미하는 '오피셜 파트너(Official Partner)' 문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역대 올림픽에서 맥주 브랜드의 비알코올 음료가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지정된 것은 최초다.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음료도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내세우며 전 세계 스포츠팬에게 비알코올 음료를 알릴 예정이다.

카스 프레시와 카스 0.0의 한정판 올림픽 에디션은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올림픽 기념 에디션은 카스 프레시의 500ml 병과 355ml·500ml 캔, 카스 0.0의 330ml 병과 330ml 캔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올림픽 에디션은 카스 프레시의 500ml 병과 355ml·500ml 캔, 카스 0.0의 330ml 병과 330ml·500ml 캔 등에 적용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맥주 카스가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 올림픽에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함께하게 됐다"며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로 업계를 선도해 온 카스는 올여름 대대적인 올림픽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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