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산업 현대차 “섬 지역 상용차 고객 서비스 지속적으로 노력”

산업 자동차

현대차 “섬 지역 상용차 고객 서비스 지속적으로 노력”

등록 2021.12.13 08:56

윤경현

  기자

공유

전국 주요 섬 지역 상용차 고객 대상 ‘특별 케어 서비스’ 실시정비 서비스 받기 어려운 섬 지역 고객들 위해 찾아가는 방문차량 성능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각종 정비 상담 서비스

현대차 친환경 상용차.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차 친환경 상용차.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섬 지역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특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상대적으로 정비 인프라가 취약한 섬 지역 상용차량 고객들을 위해 특별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별 케어 서비스는 섬 지역에 서비스 점검팀이 방문해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 서비스는 백령도, 울릉도, 제주도 총 3곳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섬 지역의 현대 상용차 고객은 서비스 기간 동안 무상으로 ▲엔진, 변속기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와 같은 간단한 소모품 교환 ▲차량 정비 상담 및 관리·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백령도에서는 군부대 대상의 특별 케어 서비스와 정비 교육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