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LG전자, 반려동물 가구 전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LG전자, 반려동물 가구 전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등록 2021.07.27 10:00

장기영

  기자

공유

LG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Pet)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판매한다. 사진=LG전자LG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Pet)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판매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Pet)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27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에 펫모드, 광촉매필터, 부착형 극세필터 등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공기질 관리 기능과 필터를 추가한 전용 모델이다.

펫모드는 오토모드에 비해 약 64% 강한 풍량으로 반려동물이 활동하는 공간을 청정하게 관리해준다. 부착형 극세필터는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물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광촉매필터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 필터에 쌓인 유해가스를 기존 제품보다 약 55% 더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이 밖에 집중적인 공기질 관리가 필요한 곳에 인공지능 센서를 설치해 함께 사용하면 공기청정기만 사용했을 때보다 약 5분 더 빠르게 오염된 공기를 감지해 맑게 해 준다.

항바이러스 및 향균 효과가 있는 ‘V트루 토탈케어필터’와 운전모드 변경, 필터 교체 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의 청정면적은 114㎡, 출하가는 199만원이다. 색상은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오브제컬렉션 색상 레드 우드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인 이재성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생활양식을 반영해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특화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