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로 어패럴 사업 전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유통업체인 한성에프아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유는 한성에프아이가 한국 골프 어패럴 시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업체이기 때문이다.
또한 한성에프아이는 골프의 고향인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스에 본부를 둔 영국 왕립골프협회 (R&A)와 ‘The Open’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향한 길을 개척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한성에프아이와 긴밀한 협력관계로 어패럴 뿐만 아니라 용품사업에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이 퍼포먼스 어패럴 콘셉트로 제작되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해 가을부터 한성에프아이를 통해 대한민국 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타겟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마인드의 골퍼들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대한민국 시장의 다른 골프 의류 브랜드로부터 자사의 브랜드를 차별화해 퍼포먼스 골프웨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할 계획이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한국 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의 스타 선수인 유현주를 영입했다. 유현주 선수가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면서 테일러메이드의 선수 포트폴리오가 확대 되면서 의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골프 용품 양쪽 모두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골프 브랜드라 이미지를 형성해 업계 1위 자리를 지킬 것으로 기대 된다.

뉴스웨이 안민 기자
petera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