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올해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OLED 연간 출하량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목표로 하고 있다. 1분기도 계획 대비 초과 달성했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lenno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 2021.04.29 1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