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신세계푸드 ‘올반 옛날통닭’, 누적 판매량 20만개 돌파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thumbanil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는 간편식 ‘올반 옛날통닭’이 최근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올반 옛날통닭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10만개가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지난달 25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첫 라이브방송을 진행한 후 일 평균 5000개를 팔며 약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는 동시간대 1위인 8만1000명이 접속했으며, 제품은 목표했던 500개의 3배를 넘어서는 1700개가 판매됐다. 또한 라이브 방송 당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된 특가판매를 통해 올반 옛날통닭은 총 3000개가 판매됐다.

신세계푸드는 주요 이커머스,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업체 등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 방송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세계푸드는 오는 7일 SSG닷컴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올반 옛날통닭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올반 옛날통닭 2개(4마리)를 역대 최대 할인금액(26%)인 1만9900원에 선보일 뿐 아니라 방송 중 구매인증을 한 고객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선물한다. 또 최다 구매고객 2명을 선정해 보토 에어프라이어 2대를 증정한다.

또 신세계푸드는 오는 14일 진행되는 신세계TV쇼핑 라방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이커머스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올반 옛날통닭의 라이브 방송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오프라인에서의 판촉활동이나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어렵다보니 라이브 방송, SNS 등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푸드 만의 차별화 된 제품과 콘셉트를 담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홍보 및 판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