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슈플러스 박수홍 모자, SBS 미우새 하차···“시청자에 사과”

이슈플러스 일반

박수홍 모자, SBS 미우새 하차···“시청자에 사과”

등록 2021.04.03 20:51

수정 2021.04.03 21:18

허지은

  기자

공유

사진=연합뉴스사진=연합뉴스

방송인 박수홍과 그의 어머니가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잠정 중단한다.

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운우리새끼’ 측은 “박수홍이 어머님과 함께 휴식기를 갖고 싶다는 의견을 제작진에게 전달했다”며 “제작진은 그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수홍과 어머님은 시청자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사과드리며 제작진에게 먼저 양해를 구했다”며 “프로그램을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양해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수홍은 지난 2016년부터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온 최장기 멤버지만, 최근 친형 박진홍씨와 관련된 논란이 커지자 출연 중단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수홍은 친형 부부가 30년간 약 100억여원의 출연료를 횡령해왔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다수의 매체가 이를 보도하자 박수홍은 SNS를 통해 이같은 내용이 모두 사실임을 인정했다.

박수홍은 SNS에서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며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며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