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05일 화요일

  • 서울 6℃

  • 인천 6℃

  • 백령 5℃

  • 춘천 5℃

  • 강릉 5℃

  • 청주 5℃

  • 수원 6℃

  • 안동 5℃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6℃

  • 전주 6℃

  • 광주 6℃

  • 목포 7℃

  • 여수 6℃

  • 대구 6℃

  • 울산 7℃

  • 창원 7℃

  • 부산 6℃

  • 제주 12℃

산업 아우디, 실시간 ‘온라인 상담서비스’ 라이브챗 공개

산업 자동차

아우디, 실시간 ‘온라인 상담서비스’ 라이브챗 공개

등록 2021.03.24 08:45

윤경현

  기자

메신저 형태 실시간 서비스금융계산기, 차량별 조건 설정

아우디 라이브챗은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사진=아우디 제공

아우디는 공식 웹사이트와 스마트폰앱 ‘마이 아우디 월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상담 서비스 '아우디 라이브챗'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 라이브챗은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화 중 잠시 로그아웃 되더라도 다시 이전 상담 내용을 이어갈 수 있다.

아우디는 ‘아우디 금융계산기’ 서비스도 함께 출시했다. 아우디 금융계산기는 차량별 금융 조건을 미리 설정해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의 세금과 금융 상품별 비용을 각각 계산하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고객들은 모델 및 할부 기간만 선택하면 △이자율 △월 납부금 △바이백 할부 △운용리스 등 결과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아우디에서 진행하는 특정 차량의 금융 프로모션도 안내해준다.

아우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아우디만의 진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