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관리비, 한전 전기료, 도시가스, 학부모 부담금 KJ카드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2만8천원 캐시백 제공
‘2021 상반기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 신용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고객(신용·체크카드)에게 최대 2만8천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5천원씩 최대 1만원 캐시백 ▲한전 전기료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학부모 부담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2021 상반기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모바일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주은행 KJ카드로 편리하게 생활요금을 납부하고, 캐시백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하는 KJ카드에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KJ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021년 한해동안 실시하는 ‘100일의 약속’ 이벤트는 응모 후 100일과 응모 전 100일을 비교하여 10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신용카드 응모 고객에게는 1만원을 캐시백하고, 체크카드 응모 고객에게는 5천원을 캐시백 한다. ▲3월 31일까지 Youth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1년 상반기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는 광주·전남 지역 대학 등록금을 납부하고, 광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원)생 중 추첨을 통해 총 402명에게 장학금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펫팸(Pet-Fam)족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멍이냥이카드(신용카드)’의 후속작으로 ‘멍이냥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멍이냥이 체크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와 간식비, 질병 예방·치료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애완동물과 동물병원(용품, 사료, 미용 등) 업종에서 10% 캐시백과 이외 편의점,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생활업종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하고, 카드 앞면에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삽입 제작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