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화·한화솔루션, 대구·경북지역 ‘마스크’ 15만장 기부

한화·한화솔루션, 대구·경북지역 ‘마스크’ 15만장 기부

등록 2020.02.26 08:27

윤경현

  기자

공유

한화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대한 지원에 나선다. 사진=한화그룹 제공한화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대한 지원에 나선다. 사진=한화그룹 제공

한화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에 대한 지원에 나선다.

2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주력 계열사인 ㈜한화와 한화솔루션은 이날 코로나19 특별 관리구역으로 지정된 대구·경북지역에 마스크 15만장을 기부한다.

이 회사들은 대구·경북지역이 겪고 있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대구와 경북 지역에 마스크를 공급한다.

㈜한화와 한화솔루션이 기부하는 마스크 15만장은 의료진과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 및 노인,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직·간접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대구시민과 경북도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다”며 “큰 어려움이 있겠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위기를 잘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화와 한화솔루션 등 한화 계열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각 사업장에 마스크 및 손세정제를 비치해 개인 위생에 만전을 기했다. \

또 사옥 출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출입자를 모니터링 하고, 단체 행사 및 집합교육 취소, 회식 등 불필요한 모임을 금하고 있다. 전직원 매일 체온 점검, 임신부 재택근무 권장, 유연근무제 권장 등을 통해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하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