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안산도시공사, 21일 ‘안산눈썰매장’ 개장

안산도시공사, 21일 ‘안산눈썰매장’ 개장

등록 2019.12.20 20:43

안성렬

  기자

공유

사진=안산도시공사사진=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공사(사장 양근서)는 오는 21일 지하철 초지역 인근에 위치한 안산썰매장을 개장한다.

지난 여름에는 물썰매장을 운영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안산썰매장은 겨울철 눈썰매장으로 거듭나 안산의 최고 명소로 시민들을 맞이할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해만해도 4만4,000여 명이 방문했으며 수원, 시흥, 광명 등 인근 시에서 찾을 정도로 안산시의 대표 명소가 된지 오래다.

공사는 개장을 위해 직원 채용 및 서비스 교육, 안전교육을 완료했고 시설안전 점검과 썰매장 주변 정리 정돈 등 사전 준비를 마친 상태다.

10년 이상의 썰매장 운영 노하우로 이번 운영에 있어서도 만약에 있을 미연의 사고를 대비해 안전보험 가입과 안전요원을 대폭 확대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사전준비를 완료했다. 편의시설 또한 수평보행기(무방워크)를 설치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안산썰매장은 지하철 4호선, 서해선 환승역인 초지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버스 77번 초지역 하차지점으로 이용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성인은 7천원, 청소년 및 군인은 5천원, 어린이는 4천원이며 단체는 사전예약을 통해 평일에 한해 50% 할인해 준다.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동계 레저스포츠 공간 수요의 충족에 따라 쾌적하고 즐거운 눈썰매장 시설을 제공해 시민 건강증진은 물론 스릴과 재미 만점의 국내 최고의 겨울철 놀이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