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10℃

  • 인천 10℃

  • 백령 8℃

  • 춘천 9℃

  • 강릉 13℃

  • 청주 12℃

  • 수원 10℃

  • 안동 15℃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3℃

  • 전주 13℃

  • 광주 14℃

  • 목포 13℃

  • 여수 15℃

  • 대구 19℃

  • 울산 19℃

  • 창원 17℃

  • 부산 17℃

  • 제주 13℃

‘렉서스·토요타’ 서비스·품질 만족도 1위 등극

‘렉서스·토요타’ 서비스·품질 만족도 1위 등극

등록 2019.10.02 12:30

윤경현

  기자

렉서스는 수입차 부문 서비스 만족도 및 내구품질 등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고 토요타는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초기품질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사진=렉서스 제공렉서스는 수입차 부문 서비스 만족도 및 내구품질 등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고 토요타는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초기품질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사진=렉서스 제공

렉서스코리아와 토요타코리아가 올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시행한 자동차 기획조사 결과 수입차 서비스 및 품질 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렉서스는 수입차 부문 서비스 만족도 및 내구품질 등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고 토요타는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초기품질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결과에 대해 타케무라 노부유키 렉서스·토요타코리아 사장은 “렉서스와 토요타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결과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0월 한 달간 ‘CSI No.1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요타코리아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