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현대해상, 카카오와 모바일 금융서비스 발굴

현대해상, 카카오와 모바일 금융서비스 발굴

등록 2019.10.02 11:36

장기영

  기자

공유

1일 서울 광화문 현대해상 본사에서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성재 현대해상 부사장(오른쪽),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해상1일 서울 광화문 현대해상 본사에서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성재 현대해상 부사장(오른쪽),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해상

국내 손해보험업계 2위사 현대해상이 카카오와 손잡고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발굴한다.

현대해상은 지난 1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이성재 현대해상 부사장,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보험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협력한다.

현대해상은 보험금 청구, 자동차보험 계약 갱신, 여행자보험 가입 등 고객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 부사장은 “고객 누구나 보험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모바일 기반의 혁신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