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로 브랜드 가치 1위인 기업을 뽑는 브랜드가치평가 인증제도다.
31일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하이원리조트는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신뢰도, 만족도, 구매 의도 등 5개 항목에 응답한 결과에서 리조트 부문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이원리조트는 2000년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카지노를 시작으로 호텔, 골프장,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등을 연이어 개장했다.
지난해 기준 연간 이용객이 670만명에 달하는 복합리조트로 성장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