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롯데손보 연도대상 판매왕에 유범수 대표

롯데손보 연도대상 판매왕에 유범수 대표

등록 2019.03.14 10:22

장기영

  기자

공유

롯데손해보험이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2018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김현수 사장(왼쪽)과 판매왕상 수상자인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롯데손해보험이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2018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김현수 사장(왼쪽)과 판매왕상 수상자인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기록한 보험설계사에게 상을 수여하는 ‘2018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김현수 사장을 비롯한 롯데손보 임직원과 수상자, 가족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는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최고상인 판매왕상을 수상했다.

대상은 강원지역단 속초지점 김동화 대리점 대표, 신인왕상은 중부지역단 전주지점 장대진 설계사(LC)가 받았다.

이 밖에 하우머치 대상은 하우머치영업팀 부산센터 김미경 상담원이 2년 연속 수상했다.

유 대표는 “롯데손보에서 보험영업을 시작해 앞만 보는 자세로 노력한 결과, 판매왕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며 “회사와 동료, 고객들의 도움으로 도약할 있었던 만큼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 사장은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낸 영업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 “회사와 영업가족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양질의 영업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