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메리츠證, 비대면고객 우대 이벤트 AD

메리츠證, 비대면고객 우대 이벤트 AD

등록 2018.12.04 11:10

온라인뉴스팀

공유

신용/담보대출 이자율 2.99% 파격 할인 +1년간 주식수수료 면제7월말까지 3개월 비대면 신규고객 우대 행사 마련

메리츠종금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이 비대면계좌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낮추고, 주식 매매수수료를 면제하는 비대면고객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메리츠종금증권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7월말까지 비대면계좌 신규 또는 휴면고객에 한해 1년간 신용/담보대출금리를 2.99%로 인하하고, 주식 매매수수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리츠종금증권의 현행 신용/담보대출이자율이 이용 기간에 따라 평균 7.5%∼9.9%인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수준이다. 은행권 신용대출인 일명 ‘마이너스통장’ 평균 금리 4.52% 보다도 낮다. (*은행연합회 5.2일 홈페이지 참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7월31일까지 비대면앱(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메리츠종금증권 메리츠계좌개설’)을 통해 주식매매계좌를 개설하고, 해당 계좌에서 신용/담보대출을 이용하면 된다. 파격적인 2.99% 할인 금리는 이벤트 계좌 개설일 기준으로 1년 동안 적용된다. 금리 이벤트는 대출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무료 수수료 혜택은 대출 이용 여부와 무관하게 역시 1년간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계좌에서 HTS/MTS를 통해 주식을 거래할 경우, 유관기관 수수료 등 제비용을 제외한 매매수수료가 모두 면제된다.

제공

메리츠종금증권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