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K쇼핑, SBS플러스와 미디어 커머스 공동 협력

K쇼핑, SBS플러스와 미디어 커머스 공동 협력

등록 2018.09.27 09:38

정혜인

  기자

공유

사진=KTH 제공사진=KTH 제공

K쇼핑은 SBS플러스 웹 예능 ‘방판소년단’ 상품 공급을 시작으로 SBS플러스와 양사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K쇼핑은 이번 SBS플러스와의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채널과 SBS funE를 통해 방영되는 ‘방판소년단’ 내 상품을 공급한다. ‘방판소년단’은 붐, 유재환, 블락비 재효 등 프로그램 출연진들이 야외로 나가서 상품을 직접 판매한다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를 통해 더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K쇼핑과 G마켓이 함께 제작한 짧은 예능 콘텐츠 ‘숏핑’을 통해 소개되었던 ‘장순필 핫도그’와 미네랄 화장품 ‘미네랄 바이오’ 쿠션 파운데이션 K쇼핑 단독 구성 세트 등 K쇼핑이 직접 공급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주요 판매아이템으로 프로그램에 등장할 예정이다.

K쇼핑의 이시유 쇼핑호스트가 상품 판매 전문가로 출연해 MC들에게 상품 소개 스킬을 전수하고, 각 MC들이 직접 판매하는 모습을 보고 조언을 해주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친다.

이번 양사 협력을 계기로 양사는 K쇼핑 내 입점 상품 공동 마케팅은 물론, 추후 다양한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서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K쇼핑과 공동 협력한 ‘방판소년단’ 첫 에피소드는 다음달 1일 네이버TV와 V live 채널, 유튜브, 곰TV 등 웹에서 첫 공개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