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여가가 늘고, 회식이 줄어듦에 따라 업종별 브랜드 가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주 52시간 근무제가 점차 확대돼 전 사업장에 적용되면 브랜드 가치는 또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해지네요. 관련태그 #브랜드 #브랜드 가치 #주 52시간 근무제 #직장인 #여가 뉴스웨이 이석희 기자 seok@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인도 사람도 욕한다는 뉴욕 지하철 위생 · 가족들도 부끄러워한 이 남자의 갑질 · 승용차를 뚫어버린 쇠파이프···사람은?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