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여가가 늘고, 회식이 줄어듦에 따라 업종별 브랜드 가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주 52시간 근무제가 점차 확대돼 전 사업장에 적용되면 브랜드 가치는 또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해지네요. 관련태그 #브랜드 #브랜드 가치 #주 52시간 근무제 #직장인 #여가 뉴스웨이 이석희 기자 seok@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운전 대충한 버스기사 때문에 충격적 결말 · 단독주택이 단돈 930만원···집안에 뭐가 있길래 · 유전 질환 가진 2살 아기의 경이로운 도전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