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석유관리원,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석유관리원,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등록 2018.07.25 16:54

주성남

  기자

공유

25일 한국석유관리원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헌혈과 헌혈차량에 대한 무상 연료유 지원 등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서에 서명한 후 적십자사 김명한 본부장(왼쪽)과 석유관리원 조주영 경영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5일 한국석유관리원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헌혈과 헌혈차량에 대한 무상 연료유 지원 등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서에 서명한 후 적십자사 김명한 본부장(왼쪽)과 석유관리원 조주영 경영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은 25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본부장 김명한)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통한 헌혈문화 정착 ▲헌혈차량 연료유 무상지원을 통한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 ▲기타 사회공헌 협력 사업 등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석유관리원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이동과 원활한 혈액수급을 지원하기 위해 헌혈차량에 대한 연료유를 무상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석유관리원은 나눔 실천을 위해 ‘사랑의 헌혈’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이날도 임직원들은 협약식 후 석유관리원 본사를 찾은 헌혈차량에서 단체헌혈을 실시했다.

조주영 경영이사는 “석유관리원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인만큼 사회적 책임을 인지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파트너가 된 적십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