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1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미디어파란,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2018’ 개최

미디어파란,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2018’ 개최

등록 2018.04.26 09:16

정재훈

  기자

공유

이미지=미디어파란 제공이미지=미디어파란 제공

대한민국 최초·최대 규모 크래프트(수제) 맥주 축제인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 2018’이 오는 27일 개막한다.

미디어파란은 올해로 10회를 맞는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근 K-POP 광장에서 내달 6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서울·강원·부산·제주 등 전국 27개의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이 참여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체코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크래프트 맥주를 모두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맥주를 직접 양조한 브루 마스터로부터 맥주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이밖에 글로벌 음식 업체도 참여해 서울의 맛과 멋을 푸드 페어링을 통해 소개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의 음악 쇼케이스 및 젊은 뮤지션들의 록·EDM·힙합 등의 라이브 공연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인 댄스 퍼포먼스, 라틴 뮤직 나이트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과 함께 열리는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에서는 테마별 다양한 이야기로 구성해 공중 거리극, 트렌디한 작가들의 아트&디자인 쇼케이스,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행사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미디어파란 관계자는 “올해 5월, 10회째 축제를 맞이하는 만큼 엄선한 국내외 최고의 크래프트 맥주 라인업과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 중”이라며 “황금연휴를 이용해 축제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페스티벌의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