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 서울 13℃

  • 인천 12℃

  • 백령 12℃

  • 춘천 12℃

  • 강릉 12℃

  • 청주 15℃

  • 수원 12℃

  • 안동 11℃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4℃

  • 전주 14℃

  • 광주 14℃

  • 목포 16℃

  • 여수 17℃

  • 대구 16℃

  • 울산 14℃

  • 창원 18℃

  • 부산 17℃

  • 제주 15℃

KTH, AI 기반 고객 상담분석 솔루션 공개

KTH, AI 기반 고객 상담분석 솔루션 공개

등록 2017.11.06 14:09

이어진

  기자

KTH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에서 진행되는 2017 데이터 진흥주간 행사에서 인공지능 기반 고객 상담 분석 데이지 CS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데이지 CS솔루션은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이다. 고객과 상담사의 음성대화를 문자로 변환, 실시간으로 고객 요구사항과 문의사항의 분류와 분석이 가능하다. 시청자 유출입 패턴을 분석, 고객 타게팅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효과가 있다.

KTH는 “데이지 CS솔루션을 토대로 지능형 인공지능 컨택센터를 실현,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커머스 기업 컨택센터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