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기아차 스팅어, 고객과 ‘F1’ 서킷 달린다

기아차 스팅어, 고객과 ‘F1’ 서킷 달린다

등록 2017.05.29 08:37

윤경현

  기자

공유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 모집

기아자동차가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리는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기아자동차가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리는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터보엔진 차량과 일반엔진 차량의 비교시승을 통해 고객분들이 기아자동차 터보 엔진의 강점을 확실히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다”

기아자동차가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리는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은 오는 6월 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K-PLAZA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활동 관련 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사이트 참조)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은 기아차가 고객들에게 실제 서킷에서 기아 터보 엔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차 터보 엔진의 우수한 성능을 충분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에 사용될 시승차량으로는 스팅어를 비롯해 K9, 모하비, 쏘렌토, K5, 모닝 등 기아차 6개 차종 총 12대가 준비됐다.

기아차는 자동차에 대한 애정, 운전경력, SNS활동 여부 등을 기준으로 차수 별 25명씩 총 50명을 선발해 행사를 진행한다.

선발된 참가인원은 1차수 21일~22일, 2차수 22일~23일로 나뉘어 1박 2일간 영암 서킷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1일차에 ▲안전 주행 교육을 받고 서킷에서 기아차 터보 엔진 차종을 직접 운전해보는 시승 체험 ▲터보 엔진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엔진 전문가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일차에는 ▲첨단 자율주행 기술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드라이브 와이즈 체험존’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이용해 고객들이 직접 펼치는 슬라럼 주행 경주 등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운전을 즐기는 고객분들께 서킷은 ‘로망’의 공간인만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