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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내년 2월부터 ‘위 케어 캠페인’ 실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내년 2월부터 ‘위 케어 캠페인’ 실시

등록 2016.12.22 16:24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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車 고장 수리, 차량용 액세서리 구입 가능올해 12월 31일까지 국내 등록 폭스바겐·아우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2017년 2월 20일부터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실시한다.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2017년 2월 20일부터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실시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2017년 2월 20일부터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실시한다.

‘위 케어 캠페인’은 차량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 이용을 넘어 고장 수리,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사실상 영업이 중지된 2016년 7월 이후에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를 믿고 기다려 준 모든 고객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본 캠페인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 및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 총괄사장은 “우리 고객들 및 관계자들이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하고 브랜드 신뢰를 되찾고자 ‘위 케어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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