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7일 수요일

서울 26℃

인천 25℃

백령 24℃

춘천 26℃

강릉 24℃

청주 26℃

수원 24℃

안동 26℃

울릉도 26℃

독도 26℃

대전 25℃

전주 26℃

광주 26℃

목포 27℃

여수 27℃

대구 27℃

울산 26℃

창원 27℃

부산 26℃

제주 26℃

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3년 연속 1위 ‘그랜드슬램 달성’

삼성카드, 고객만족도 평가 3년 연속 1위 ‘그랜드슬램 달성’

등록 2016.12.05 14:39

박유진

  기자

공유

디지털 경영 추구로 고객만족도 평가 1위

삼성카드는 5일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2016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번 인증에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카드 업계 최초로 24시간 365일 심사와 발급, 태블릿 PC 회원유치 등을 실시하는 등 디지털 경영을 추구한 게 수상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입장이다.

삼성카드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박유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