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사냥’ 박병은·한재영을 주목하라

‘사냥’ 박병은·한재영을 주목하라

등록 2016.06.28 09:06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사냥'(감독 이우철,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이 박병은과 한재영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냥'은 우연히 발견된 금을 독차지하기 위해 오르지 말아야 할 산에 오른 엽사들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봐버린 사냥꾼 기성의 목숨을 건 16시간 동안의 추격을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 속 박병은과 한재영은 전문 사냥꾼의 아우라를 풍기며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인적이 드문 산에서 금맥이 발견되었다는 동근(조진웅)의 이야기를 듣고 금 사냥에 합류한 두 사람. 동근의 제의에 따라 산에 오르게 된 이들은 직업도 나이도 알 수 없지만, 금을 향한 탐욕만큼은 동근 못지 않은 인물들이다.

두 사람은 출구를 알 수 없는 산 속에서 금을 차지 하기 위해 기성(안성기)과 양순(한예리)에게 총구를 겨누는 일도 서슴지 않으며 목숨을 건 추격전을 시작한다.

특히 극중 엽사 무리 중에서 동근의 오른팔로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는 박병은은 “인생 참 슬퍼요. 슬퍼”라는 대사로 깊은 인상을 안길 예정.

한재영은 엽사들 사이에서 가장 화려한 개조 엽총을 든 채 금을 차지하기 위해 기성과 양순을 턱 밑까지 쫓는 과시적이고 욕망 어린 캐릭터를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조진웅은 “쉽지 않은 캐릭터들에 아주 빠르게 적응을 했다. 또 한순간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연기 욕심이 대단한 배우들이었다”라고 전했다. 오는 6월 29일 개봉.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