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마마무, 데뷔 2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걸그룹 최단 기록

마마무, 데뷔 2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걸그룹 최단 기록

등록 2016.06.13 17:15

이소희

  기자

공유

마마무가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RBW마마무가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RBW

마마무가 데뷔 후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오는 8월 13, 1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16 마마무 콘서트-무지컬(moosical)을 개최한다.

공연명은 주연의 멋진 뮤지컬 공연을 보여주자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마마무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듯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무대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마무는 2014년 6월 데뷔한 이후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얻으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특히 마마무는 지난 2월 정규 1집 앨범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각종 음원, 음반차트 및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친 만큼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더욱이 마마무는 데뷔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 역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 단독 콘서트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됐다. 여기에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3000석 이상의 대규모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공연으로 눈길을 끈다.

마마무 첫 단독 콘서트 2016 마마무 콘서트-무지컬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20일 팬클럽 선예매, 22일 일반 예매로 오픈 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ad

댓글